최신 포켓 로그 뉴스

최신 포켓 로그 뉴스

최신 포켓 로그 뉴스

Blog Article

우선 다크홀몬을 자리 확보+럭 유지용으로 먼저 코롱몬에 쐐기한다. 이후 아이템이 적당히 모인 시점에 코롱몬의 쐐기를 해제하고 토중몬을 쐐기한 뒤 진화해, 다크홀을 배운 코롱몬을 복제한다.

유연한 스타터 시스템: 첫 번째 단계의 진화 포켓몬을 포획하거나 부화시키면 스타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화와 전설 포켓몬도 스타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가니움 - 메가니움의 고질적 단점이던 내구형 설계가 어태커형으로 바뀌면서 알 기술 용의춤과 조합해서 사용하면 원본에 비해 훨씬 쓸만해졌다.

현재 포켓로그는 싱글플레이어 게임입니다. 하지만 일일 점수 달리기를 통한 리더보드 시스템이 있어 다른 플레이어들과 간접적으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은 최종 자연 진화 단계에 이르러도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위의 로그 아이템인 먹밥, 조개껍질방울과의 시너지도 있고, 알게모르게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기술이 제법 있는 편이라 일단 집어두면 도움이 된다.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포켓몬 배틀을 하고 랜덤하게 제공되는 아이템 website 중 하나를 골라 다음층으로 가는 것을 반복하며 최종층에 도달해야 합니다.

배틀 시작과 동시에 아이템을 파악 가능하므로 있어봤자 쓸모없는 특성이여서 변화를 준 듯. 특성부적 얻고 숨겨진 특성 포켓몬을 찾아다닐때 유용하게 쓰인다.

같은 초전설이라도 무한 모드에서는 성능 평가가 갈리다보니 원하는 초전설 포켓몬을 정해두고 픽업 날짜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도 한 방법.

후자도 그란돈보다는 나은 것이, 가이오가는 기본 설계가 특수형이여서 해수스파우팅을 배우기 전 까지도 근원의파동으로 어느 정도 쉽게 넘길 수 있다. 알 기술이 있다면 더더욱 운신의 폭이 넓어진다. 다만 후술할 그란돈과 같이 고동치는달, 무한다이노 처리가 상당히 귀찮으므로 유의하자.

특성 통찰의 효과가 기존의 보유 아이템을 알려주는 것이 아닌 특성을 알려주는 것으로 바뀌었다.

일부 전용 소모성 진화 아이템도 슈퍼~하이퍼 등급으로 등장하며 아래와 같다. 또한 원작에서 진화 조건이 까다로워 구현되지 않아 진화 조건이 변경된 포켓몬들용 전용 아이템도 등장한다. 하이퍼 등급 아이템도 이 곳에 서술한다.

더불어 알로라 나인테일이 알 기술로 화염방사를 배우는 것도 포켓몬 홈 오류로 자력기가 바뀌던 현상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이 방법을 통해서 온라인에서 하던 데이터를 오프라인 웹 버전으로 옮겨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 오프라인 데이터는 온라인 데이터로 가져올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port this page